SUPPORT

Q&A Board/Contact

클로버바둑이를 플레이하며 서비스도챙겨가세요

Author
NNOA
Date
2020-08-01 19:34
Views
11
바둑이사이트

10~20년 전만 해도 워크맨과 CD 플레이어를 들고 다니며 음악을 듣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 시간 동안, 길거리, 놀이 공간, 버스에서 노래를 들으며 낭만적인 기분을 느끼게 한 것은 닉카드의 배터리 때문입니다. 닉카드 배터리는 카드뮴뿐만 아니라 니켈로 만든 배터리로 니켈-카드뮴 배터리의 약자이다.

니켈 수산화물은 양극에 존재하며 카드뮴 수산화물은 음극에 존재하며 전해질은 소량의 리튬 수산화물이 포함된 20-25% 수산화 칼륨 옵션에서 사용됩니다. 과거에는 니커드 배터리는 내부 저항이 거의 없고 큰 방전 전류를 견딜 수 있기 때문에 사용되었고, 이는 엄청난 전류를 요구했고, 납 배터리보다 훨씬 가벼웠기 때문에 모바일 디지털 기기에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NI 카드 배터리에 치명적인 단점이 있었습니다. '메모리 임팩트(Memory Impact라고 합니다. Nik 카드 배터리는 배터리 자체에 메모리가 영향을 미칩니다. 메모리 결과는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되지 않았을 때 충전되며, 배터리가 이 상태가 완전히 방전되지 않은 배터리의 초기 능력임을 인지하고, 또한 배터리는 자연스럽게 배터리 능력을 낮추고, 또한 작동되었던 전자 공구의 사용 기간도 낮춥니다.대략 배터리는 훨씬 더 짧아집니다. 배터리 수명을 줄일 수 있는 중대한 단점 때문에 Nik 카드 배터리는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된 후에 다시 청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스마트 기기, 랩톱 컴퓨터, 카메라, 그리고 보조 배터리와 같은 많은 전자 장치들이 실제로 니커드 배터리보다는 리튬 배터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리튬이온 배터리라는 이름의 이 배터리는 NI 카드 배터리와 마찬가지로 충전식 및 다회용 충전식 배터리의 한 종류에 불과합니다.

리튬이온 배터리의 전압은 3.6V 정도로 약 1.2V의 니커드 배터리보다 크며, 에너지 밀도는 니커드 배터리의 2배에 달해 배터리 수명은 물론 에너지 저장 공간 기능도 더 크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자가 방전으로 인한 전력 손실은 Nicard 배터리의 25%에 불과합니다. 그럼에도 리튬이온배터리를 사용하는 가장 큰 장점은 메모리에 영향이 없어 완전히 풀리지 않고 최대한 높게 충전할 수 있다는 점인데, 이는 NICARD배터리의 치명적인 약점입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기존은 일관된 지시로 흐르는 전자에 의해 생성되며, 전자는 터렛을 구성하는 제품의 전압 차이에 의해 구동됩니다.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흐르는 물과 달리, 전자는 낮은 곳에서 높은 곳으로 이동함으로써 에너지를 생산합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는 다른 배터리와 마찬가지로 화학 전력의 이러한 차이 때문에 전기를 발생시킵니다. 완전히 충전된 리튬 이온 배터리에서는 모든 리튬이 불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이 리튬은 물론 리튬 이온화로 발전하는데, 배터리가 가동될 때 전자가 분열되는 현상입니다.

디지털 장치를 켜면 리튬은 리튬 이온으로 되고, 분리된 전자는 기존의 흐름이 있는 동안 저전압 음극에서 고양극(+)으로 이동하여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그 시간 이후 리튬 이온에 있는 모든 리튬 음극은 리튬 이온과 전자에 의해 완전히 방전됩니다.그거요.

그러나 리튬 이온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되어 니커드 배터리처럼 사용되면 배터리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되고 또한 오래 지속되면 배터리 내부의 셀이 녹슬어 배터리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는 완전히 방전되고 활용되어야 하는 니카드 배터리와 비교하여 배터리 수명을 더 연장하기 위해 완전히 방전되기 전에 정기적으로 충전해야 합니다. 사실 리튬배터리의 방전 정도를 확인하는 실험에 따르면 리튬배터리가 100% 방전되면 완전 방전 후 재사용이 가능한 주기가 300~500회, 50% 방전 시 재사용이 가능한 주기가 1200~1500회이며, 리튬배터리 방전 여부도 확인된다. 완전히 재충전된 후, 재사용이 가능한 3,504 사이클의 배터리의 10%만 방전된 후 사용합니다.

그래서 리튬배터리는 100% 완전히 방출되었고, 그 다음 10%가 방출되었고, 청구되었고, 사용된 배터리 수보다 10배나 더 많이 재사용되었습니다. 이 실험을 통해 알 수 있듯이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기간 사용하고자 할 경우 배터리가 50% 이상일 때 배터리를 자주 청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바둑이사이트